TOP 블로그 SECRETS

Top 블로그 Secrets

Top 블로그 Secrets

Blog Article

하나의 기록이 달성되면 다른 분야에서도 기록해볼까? 라고 이어지는 게 인간의 동기부여 시스템이다.

마지막으로, 문유현은 개발자로서의 성장과정에 대해 말하고 있다. 그는 지속적인 공부와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자신을 발전시킨다.

사람들이 내 블로그에 들어왔을때 보여지는 꾸미기나 스타일에 관한 설정을 할 수 있는 카테고리 입니다.

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. 지금 시작해볼까요?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

그런 마음을 가라앉히고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고 승리할 수 있어 기쁘다.”라며 문유현은 행복한 표정으로 소회를 밝혔다.

모든 네이버 블로그의 설정과 내 블로그의 접속자에 대한 통계를 볼 수 있는 관리자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.

한편 유일한 친구였던 경철은 탈북자 브로커 일이 잘못돼 도망자 신세가 되고 승철에게 자신의 전부가 달린 마지막 부탁을 하는데...

첫째로, 질문을 주저하지 말고 멘토에게 더 많은 도움을 요청하세요. 둘째로, 멘토링 시간을 잘 활용하여 MYH blog 진행 상황과 어려운 점을 공유하세요. 멘토는 이를 통해 개발자의 역량을 정확히 파악하고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파워블로거나 인플루언서 들의 공통점은 공부하는 사람들이다. 자신만의 지식으로 이룬 사람은 아무도 없다. 분야도 생소하고 배운 것도 없지만 성공했다. 배우면서 가르치고, 가르치면서 배웠기 때문이다. 교학상장의 모범생들이 이들이다. 아는 것이 없어서, 잘 하는 것이 없어서 블로거나 유튜브를 하지 않는다는 경우를 많이 보는데 배우면서 가르친다는 의미를 모르기 때문이다.

미니 위클리에서 다른 데일리 다이어리로 바꾸게 된 계기는, 어느 날은 할 말이 너무 많고, 어느 날은 할 말이 적은데 위클리 칸이 정해져 있어서 무언가 답답했다는 점이다.

이름, 성별, 지역, 취미를 입력하고 비공개, 전체공개, 이웃공개, 서로이웃 공개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그냥 형 모습만 봐도 웃기더라고요. (웃음) 저랑 집에서 장난치던 형이 고려대학교라는 가장 정상인 학교에서 뛰고 있으니까 재밌었고, 형과 함께 하나하나를 만들어 간다는 것 자체가 너무 뜻깊은 일이기 때문에 잊지 못할 경험을 한 것 같아요.

일기를 써 보고는 싶은데, 손으로 쓰는 일기는 다소 귀찮거나 아직은 시도하기 어렵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매일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먼저 활용하기!

박정범 승철 역 진용욱 경철 역 강은진 숙영 역 박영덕 박형사 역 권귀덕 창식 역 스태프 각본 : 박정범 제작자 : 박정범 촬영 : 김종선 조명 : 이종석 편집 : 조현주 미술 : 은희상 분장 : 김민주 동시녹음 : 문준영 사운드(음향)-사운드 믹싱 : 윤유경 백여진 참여사 제작사

Report this page